COMPANY

한류의주역을 이끄는 엔터테인먼트의 리더 - 한국매니지먼트연합

회장인사말

chairman’s Message 한국매니지먼트연합
회장 유재웅

“대중문화예술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초심”

우리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그 규모와 확장성에 있어서 날마다 방대해지고 있으며, 이는 대한민국의 자부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우리 매니지먼트 종사자들은 불철주야 대한민국이 세계 속의 문화 강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, 대중문화예술산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한 축임에도 불구하고 그만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하기는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.

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산업의 일선에서 모든 업무에 전문성을 가진 스페셜리스트. 이것이 바로 연예 매니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연예 매니저의 노고를 기억하고 이를 뒷받침해 줄 정책을 만들어나가는 것이 우리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의 “초심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콘텐츠 생산의 일선에 있는 직군으로써 유통 및 플랫폼 더 나아가서는 해외에서까지 잃어버린 권리를 찾아 정당한 권리자들에게 돌려주는 것이 우리 한매연의 역할입니다.

앞으로도 전 세계인들을 열광시킬 K-POP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그 든든한 반석으로 존재해야 하는 매니지먼트 산업 종사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, 권리를 성장시키기 위해 한매연은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한국매니지먼트연합 회장 유재웅

COPYRIGHT 2018 by KOREA MANAGEMENT FEDERATION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.